사람은 자기가 보고 싶은 데로 보는 경향이 있다.

2007. 3. 5. 09:41개인사

오늘 새로운 월요일이 밝았군요.
왜이리 추운지
주말에 그리도 비를 쏟아 붓더니 금새 날씨가 싸늘해 졌네요.

날씨가 급변하면 약간 훌쩍이는 체질이라.
이놈의 기온변화를 무지 싫어합니다.

약도 없다니 ㅡ.ㅡ;
(머 그리 심한 것도 아니니 :)  ㅋㅋ )

오늘은 펌질입니다. 예전에 어딘가서 봐서 옛날 블로 그 사이트에 올렸던건데
오늘 보니 새롭네요. (출처는 기억이 ㅡ.ㅡ;)

이 문제를 보면 정말 사람은 자기가 보고 싶은 데로 보는 경향이 있는것 같습니다.
꿈, 소망.. 모든게 그런것은 아닐까요?

자신안의 어떤 간절한 내용이 꿈으로 나타나는것과 같은 이치 인것 같습니다.
흔히 사이비 종교에 빠지는 사람 ( 전 정말 이런사람 ㅡ.ㅡ; 이해 못합니다.)들이
그런것은 아닐까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ㅋㅋ 맞추셨나욤? ^^

by ncanis(조성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