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ux,Windows 지원] Java Full 3D 온라인 게임 Bake! 프랜들리 테스트 합니다.

2008. 2. 1. 09:07개인사

안녕하세요. Ncanis입니다.

<가칭>Bake(Real Baseball Online Game)
원 OS: Windows, Linux


이번에 (주)론탭(www.rontab.com) 이라는 회사에서 리얼 야구 온라인 게임을 만들었고
이를 테스트 하기위해 프랜들리 테스트를 위해 초대장을 발부하네요.

저도 이회사에서 특정부분을 같이 해보게 되서 이렇게 초대장을 받았네요.
덕분에 10장을 다른분에게 발부하게되었네요. 굿~


이게 중요한게
리눅스, 윈도우즈 다 실행가능합니다.
(풀 자바로 만들었다는 얘기가..)
그래서 리눅스, 윈도우즈 운영체제에서 실행이 가능합니다.

야구를 좋아하시는분들은 충분히 흥미를 느끼실듯~
컨트롤 하는 재미가 쏠쏠함~ , 각종 구질등, 번트, 도루등 실제 야구를 하는 느낌이네요.
구질 선택 인터페이스도 획기적이네요. 기존 야구게임들과는 틀리게 호~
심리적인 요소도 많고. 굿굿,
공이 휘는 모습을 보면 오오!
지인들만하는 테스트같은데 버그도 안보이고 좋네요~
저도 열씸히 하는중 ㅋㅋ
시작한지 얼마 안된거 같아 그런지 아직 사람이 별로 없긴 하지만~
연습모드도 쏠쏠하네요.

제일 좋은건 리눅스서 된다는거~, 굿, 제가 리눅스(우분투 7.10)로 운영체제로 쓰고있어서 후후후.

이 게임에 대한 테스터는 초대형식으로 가입할수 있습니다.

제가 10장을 가지고 있네요.
- 댓글로 (초대장을 받으실 본인의 이메일 주소를) 달아주시는분께
   선착순으로 보낼게요.

- 또는 ncanis@gmail.com 주소로 요청 메일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초대장은
 - 메일로 받으실겁니다. 메일주소를 남겨주셔야 제가 그메일로 초대장을 보내요.
   (테터툴즈나 지메일같은 방식같음)
 - 초대장을 받아야 테스터 사이트에 로그인 가능함.


기능 구현들
1. 리그 시스템
2. 친선 모드 (8팀 제공)
3. 연습 모드 3종
4. 길드 시스템, 차단, 친구 관리, 구글 토크 연동 메신(게임중 구글토크유저와 채팅 가능 --)
5. 레벨링, 등급제 시스템 등등.


컴퓨터 사양
 VGA NVIDIA 6600급 이상, 램 1G 이상



게임 스샷들~
<윈도우즈 에서의 게임 실행화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리눅스 에서의 게임 실행화면>
- 아쉬운게 리눅스에선 아직 한글 채팅은 지원안하네요. 머 고쳐지겠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ps. 모든 운영체제 상관없는 많은 게임들이 많이 나오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