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이나, 방법론, 디자인패턴등. 과다사용으로 체하지 말자.

2007. 3. 12. 10:07Java

이것저것 준비하느라 무지무지 하게 바쁜 주말이었네요.
기운이 하나도 없습니다.

어떻게 그리도 일이 많이 쌓이는지.
쉴틈이 없었네요.

그래도 이것저것.
오늘은 자바 포럼 갔더니 MVC모델로 자바 Application을 작성하는 예가 올라왔군요.
혹시 관심있으신분은.

출처: http://java.sun.com/developer/technicalArticles/javase/mvc/

MVC라. 기본 개념은 좋죠.

구조도 깔끔하고, ㅎㅎ 하지만 가끔 필요없을때도 있습니다.
V와 C가, M과 C가 같이 있어야 할때도 있지요. 더 효율적일때도 있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항상 모델이나, 방법론, 디자인패턴등. 과다사용으로 체하시지 말고,
자기만의 효율적인 개발방법을 찾아보세요.
자신이 하는 프로젝트에 가장 맞는 방법이 최고입니다. ^^

ps.) 하지만 대부분의 개발은 이모델을 따르는것이 깔끔하고 효율적입니다. 다만 오용은 금물.

오늘은 글이 짧네요. 몸이 별로 안좋습니다. ㅋㅋ

by ncanis(조성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