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TV를 보면서 알게된 것들.

2007. 3. 15. 21:12개인사

오늘은 무지 피곤합니다. ㅠ.ㅠ
아침에  나가서 지금에서야 겨우 도착. 에휴.

TV 쇼에서 일상 생활에서 주의 해야할것들을 알려주는 프로가 있더군요.
알고나면 괜찮을것 같아 적네요.

1. 기름때나 발화성물질이 묻은 빨래를 세탁기에 그냥 빨경우 터질수가 있다.
    (가벼운 전기스파크가 일어나면 불이 붙음)

2. 가볍게 먹는 작은 소세지는 냉장고에 보관하지 않는다.

3. 지갑을 뒷주머니에 넣을경우 골반이 틀어진다. ( 헐. 몰랐음 )

4. 머리감을때 고개를 젖히고 감아라. - 척추에 안좋다.
    (이건 바꾸기 힘들듯, 머리만 감고싶을때 항상 샤워를 하라는 소린지 ㅡ.ㅡ;)

5. 물건을 주울때 무릎을 굽힌다음 주워서 일어나라. (보통 허리만 굽힌다.)


이정도네요.
대부분 저의 실생활에서도 많이 하는 습관들인데
조심해야겠습니다.

그러나 제생각은 이렇습니다.
규칙적인 운동 그게 최고다. -0- ㅋㅋㅋㅋㅋㅋㅋㅋ

by ncanis(조성준)